이데일리 뉴스 구분선 증권 구분선 재테크 구분선 오피니언 구분선 라이프 구분선 스타IN 구분선 포토  
  구독신청 신문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familysite

2017이데일리W페스타

개요

[사고]제6회 이데일리 W 페스타..10월25일 열립니다

입력시간 | 2017.09.11 06:00 | 고규대 기자 enter@edaily.co.kr

페이스북 CMO 출신인 랜디 저커버그 기조연설
'Create Your Own Scene' 주제..정재계 인물 대거 참여
김은숙 드라마작가-배우 이동욱 대담, W콘서트 등도
[사고]제6회 이데일리 W 페스타

종합경제 미디어 이데일리가 다음달 25일 서울 반포 세빛섬 FIC홀에서 ‘제6회 이데일리 W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기존 ‘세계여성경제포럼’을 한층 발전시켜 올해부터 ‘이데일리 W 페스타’(부제 세계여성포럼2017)이란 새로운 이름으로 열린다. ‘이데일리 W 페스타’는 자주적이고 주체적인 여성의 사회적 역할에 대해 폭넓게 통찰하고, 당면한 이슈에 대해 심도 깊은 방법론을 제시하는 한국 대표 여성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2012년부터 매년 진행해 올해로 6회를 맞은 이번 축제의 주제는 ‘Create Your Own Scene(여성들이여, 인생의 장면을 연출하라)’이다. 자신만의 가치와 개성을 담아 성공적으로 개척한 이들이 자신의 인생에서 크고 작은 장면을 통해 인내, 용기와 열정, 도전과 성공을 공감하고 어려움을 극복한 방법을 논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기조연설은 페이스북 최고마케팅경영자(CMO) 출신인 랜디 저커버그가 맡았다. 랜디는 페이스북 창업자인 마크 저커버그의 친누나다. 페이스북에서 마케팅을 총괄했으며, 현재 저커버그 미디어의 최고경영자(CEO)다.

랜디는 ‘이데일리 W 페스타’를 통해 일과 가정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과감히 페이스북을 떠나 새 사업을 시작하고 인생을 적극적으로 설계하는 과정에서 겪은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밖에 정현백 여성가족부 장관, 이금형 전 부산지방경찰청장, 최명화 최명화앤파트너스 대표 등 정·재계 인사들이 대거 참여한다. 또 ‘상속자들’ ‘도깨비’ 등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른 김은숙 드라마 작가를 시작으로 서수민 프로듀서, 조선희 사진작가, 영화감독 윤가은, MCN 스타 씬, 배우 이동욱 등이 각자 분야에서 정상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쏟아낸 노력과 경험을 공유한다. 헤이즈 등 인기가수가 출연하는 콘서트도 준비돼있다.

이번 ‘이데일리 W 페스타’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일시 : 10월25일(수) 10:00-18:30

●장소 : 서울 반포 세빛섬 가빛 2F FIC홀 등

●참가신청 및 문의 : 이데일리 W 페스타 사무국(02-3772-0308, forum@edaily.co.kr)